뉴스 & 이벤트

태안모터스는 아우디 관련 소식을 가장 빠르게 안내드리며,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서리

태안모터스 공식 홍보대사 조아연프로,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우승!

2019-10-01조회수 : 5146

일산전시장 일산전시장

지난 9월 29일 태안모터스 공식 홍보대사인 슈퍼루키 조아연 프로가 KLPGA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서 '루키 시즌' 2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강촌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한국 여자 프로 골프(KLPGA) 투어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서 3차 연장전 끝에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조아연 프로는 마지막 날 3라운드에서 버디 4개, 보기 1개를 묶어 3언더파를 쳤습니다. 최혜진, 김아림 프로와 최종 합계 17언더파로, 동타를 이루어 연장을 치렀습니다.

 

KLPGA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은 박세리의 이름을 따서 만든 대회로, 조아연 프로가 이 대회의 10번째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조아연 프로는 3라운드 17번 홀(파 5)까지 53개 홀 연속 보기가 없는 완벽한 플레이로 최혜진, 김아림 1타 차로 앞섰습니다. "플레이에만 집중하다 마지막 홀이 되니 '여기서 파만 하면 우승이구나'하는 생각이 들었고, 갑자기 떨리면서 1m짜리 퍼트도 놓쳤어요."라며 아쉬움을 나타낸 18번 홀에서 보기를 범하는 바람에 노 보기 우승을 놓쳤습니다. 3차 연장에서 조아연이 1m 버디 퍼트를 집어넣어 최혜진 프로를 제치고 시즌 2승을 달성했습니다.

 

4월 롯데 렌터카 여자오픈에서 우승한 조아연은 2승째를 달성하며 신인상 포인트 부문 1위 굳히기에 나섰습니다. 조아연 프로가 235점 차로 추격하던 2위 임희정 프로와 505점 격차로 벌여 신인상에 앞서 나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