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이벤트

태안모터스는 아우디 관련 소식을 가장 빠르게 안내드리며,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서리

태안모터스, KB손해사정과 보험수리 업무협약 체결

2019-05-17조회수 : 5378

일산전시장

지난 5월 7일, 아우디 국내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대표이사 서덕중)가 KB손해사정과 보험수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태안모터스 서비스본부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 체결식은 KB손해사정과 태안모터스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태안모터스와 KB손해사정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소비자의 권익이 더 보호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태안모터스는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보험수리 고객의 수리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면서, 투명한 수리비 산정을 약속했다. KB손해사정은 보험가입자에게 믿을 수 있는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적극 제안하며, 안전과 성능 및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편의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업무협약 체결로 신속한 수리기간과 예약 대기 시간 단축 제공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태안모터스는 10여 년간 축적된 사업 경험과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정확한 수리 및 사후관리 등 고객만족 최우선의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범이래 삼성화재, DB손해사정, 현대해상을 시작으로 이번 KB손해사정까지 Big4 보험사들과의 업무협약 체결로 소비자에게 투명하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최고의 차에 걸맞는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태안모터스의 기준에 따라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